[JIMTOF 2022] 3D 배열에 의한 3D 제어반 소형화 - Rittal K.K.

Rittal K.K.는 JIMTOF 2022에서 3D 배열에 의한 3D 제어반 소형화를 출전.

iwebhusayithi:https://www.rittal.com/jp-ja/content/ja/start/

제 이름은 Rittal Corporation의 내부 기술 영업부 Noda입니다.
오늘 시간 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의 프레젠테이션은 3차원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패널 공간을 절약하도록 설계된 3D 제어판입니다.
제어판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중간 보드에 필요한 장비를 배치한 패널입니다.
케이블 덕트는 평평한 표면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조립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제어판입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이 Rittal TS8 프레임 시스템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XY축 뿐만 아니라 z축을 사용하고 깊이를 사용하여 3D 배열을 만드는 등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표준 레일이 있는 대칭 구조인 TS-8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깊이에서 깊이로, 너비에서 너비로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경우 이 레일의 일반 구멍을 사용하여 케이블을 함께 묶습니다.
즉, 덕트리스를 실현합니다.
덕트리스의 효과는
덕트는 장비 사이의 특정 높이에 있지만 열이 축적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Z축은 열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덕트가 제거되는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설계자가 열 계산으로 얻은 필요한 냉각 용량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의 장점은 보드 내부를 예상대로 냉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Z축의 사용은 보드의 소형화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의 기판은 앞서 소개한 기존 기판과 구성은 같지만 높이가 절반으로 줄었다.
미들 플레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이른바 ‘덕트 프리’ 구성으로 기존 제어반의 절반 크기로 만들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그런 종류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제어반 제조와 다른 관점에서 보면 제조는 패널의 소형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도 고려해 주시길 바라며,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