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문구 쇼 2022] Creative Stationery

Creative Stationery는 런던 문구 쇼 2022에 출전.

안녕하세요. 런던 문구전시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이름은 Fiona이고 Creative Stationery london의 소유자입니다.
저는 손으로 만든 고정식 비즈니스에 있으며 2020년 7월에 락다운 베이비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제본 기술을 스스로 배웠습니다.
여기 스탠드에는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우리는 수제 및 수제 완벽한 제본 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손으로 만든 다이어리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범위에서 비건 럭스로 알려진 훌륭하고 놀라운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은 다시 손으로 만든 비건 럭스입니다.
제가 하는 최고의 작품 중 하나는 제가 아기라고 부르는 것 중 하나인 제 뒤에 있는 일기장입니다.
그것들은 다시 손으로 제작되었으며 약간의 둘러보기를 제공할 것이므로 여기에서 보는 모든 것은 사내 스튜디오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것입니다.
자체 인쇄된 덮개와 생활 방수 코팅이 있습니다.
내가 직접 디자인한 내부에는 어떤 것도 아웃소싱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은 나 자신과 함께 구매할 때 주문 제작됩니다.
도매가더라도 모든 것이 사양에 맞게 주문 제작됩니다.
내 편지지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맞춤설정을 할 수 있게 해주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편지지에 자신의 이름을 표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약간의 금박과 무언가에 이름이 새겨진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내가 창조하는 것을 좋아했던 한 가지는 대담하고, 아름답고, 눈에 띄고 그저 끌리는 고정된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책상에 그런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소매가에서 £14.95부터 시작하는 노트북 퍼펙트 바운드 노트북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슬림형 다이어리의 소매가 £19.95와 같은 것으로 이동합니다.
제가 방금 보여드린 것처럼 우리의 손으로 만든 일기인 더 높은 임대료의 항목에 이르기까지 소매가는 £39.95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2.4 마크업에서 도매로 판매되며 아름다운 맞춤 문구류 터치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