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은 BSC Expo 2023에서 C70 카메라의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C70은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었으며 강력한 성능으로 인해 전문 사진작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는 SD 카드에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원시 촬영을 허용함으로써 카메라의 기능을 크게 개선합니다. 또한 이제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all-I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코덱을 지원합니다.
C70은 캐논의 인기 있는 35mm DGO 센서를 사용하여 초당 최대 120프레임까지 4K를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여전히 유지합니다. 이 센서는 16스탑 이상의 다이나믹 레인지와 관용도를 제공하는 듀얼 게인 출력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C70은 사진작가에게 SD 카드로 촬영할 수 있는 소형 폼 팩터 카메라의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Canon UK의 프로 이미징 B2B 팀의 일원인 Barry Griffin은 카메라의 최신 개선 사항과 Canon의 다양한 카메라 중에서 이 카메라의 인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C70은 사진작가에게 다양한 조건에서 촬영할 때 더 많은 다재다능함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카메라의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고속 자동 초점 시스템 및 내후성 기능이 결합되어 가벼운 여행을 하고 다양한 조건에서 촬영해야 하는 사진작가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C70의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는 캐논의 이미 인기 있는 카메라를 향상시키고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기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다용도 카메라를 사진가에게 제공합니다. 카메라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는 Canon의 약속은 제품을 개선하고 사진작가에게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려는 그들의 헌신을 보여줍니다.Generated by OpenAI

전시회에서 선보일 일부 제품에 대한 개요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범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카메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