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마 2022] DECOMDA - Decentralized communication system

Decentralized communication system는 바우마 2022에서 DECOMDA를 출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Tobias Krichler입니다. 저는 현재 DECOMDA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베를린에서 남쪽으로 약 200km 떨어진 독일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제품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지 않는 모든 영역에 대해 분산형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따라서 5G, 4G, Wi-Fi 등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광산 업계에서 그렇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두 가지 장치를 개발합니다.
첫 번째는 모든 종류의 센서를 포함할 수 있는 데이터 로거입니다.
따라서 파트너가 방사선을 측정하려는 전원 공급 장치조차 없기 때문에 배터리와 함께 방사선 센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이를 위해 그의 데이터를 어떻게 전송합니까?
두 번째 장치인 데이터 수집기가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기는 두 기기가 서로 가까워지는 즉시 데이터 로거와 항상 통신합니다.
가깝다는 것은 우리에게 도보로만 지나갈 수 있는 곳이 없는 좁고 좁은 정맥에서 약 60미터를 의미합니다.
또는 이동식 기계가 통과할 수 있는 약 150미터.
데이터 수집기는 항상 모바일 기계에 설치됩니다. 예를 들어 광산을 통과해야 하는 사람에게 설치됩니다.
따라서 데이터 수집기는 자동으로 모든 데이터 로거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데이터 택시처럼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우리가 찾을 때까지 광산을 통해 마침내 Wi-Fi 연결을 찾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데이터는 상위 시스템으로 전송되고 다른 하나는 시각화될 수 있습니다.
아무 것도 없는 상황에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언제든지 www.decomda.de/로 문의해 주세요.
여기에서 제 모든 연락처 세부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귀하를 돕고 귀하의 특정 사례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