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EC 2022] 투과형 광 센서 탑재 건반식 선과기 스마트 소터 - 얀마 아그리 재팬 주식회사

얀마 아그리 재팬 주식회사는 GPEC 2022에서 투과형 광 센서 탑재 건반식 선과기 스마트 소터를 출전.

iwebhusayithi:https://www.yanmar.com/jp/agri/products/vegetable/fruit_grader/

이 기계는 설탕 함량을 측정할 수 있는 광학 센서가 있는 비파괴 과일 선별기입니다.
또 다른 특징은
지금 소개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과일 분류기는 휴대용입니다.
원재료를 하나씩 넣는데 이 기계의 경우 이런식으로 넣을 수 있는 자동피더가 장착된 광센서 과일선별기입니다.
또 다른 특징은 처리 능력인데, 초당 5개의 과일이 선택됩니다.
최대 용량은 18,000개로 과일을 선별할 수 있는 과일 선별기입니다.
일반 과일 선별기는 3초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일반 과일 선별기의 1.5배의 처리 능력을 갖춘 기계입니다.
비파괴 검사에서는 이쪽에 사진이 있지만
당도는 특정 빛에 의해 흡수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 사진과 같이 토마토에 조명을 비추고 이 센서로 측정합니다. ..
예를 들어, A의 파장을 100에 적용하고
이 센서로 70이라는 값을 얻었는데, 30만 흡수되고 별로 달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00의 빛을 비추고 값이 30이면 70을 흡수했다는 의미이므로 매우 달콤한 토마토입니다.
설탕이 특정 파장에 의해 흡수되는 성질을 이용하여
비파괴, 정상적으로 자르고 짜서 당도계로 측정하지만 자르지 않고 검사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우리는 지금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은 노동 절약입니다.
보통 과일 선별기의 경우 넣는 사람도 있고 넣는 사람도 있고
한 사람이 두 배로 늘리고 두 사람이 상자를 포장하지만
이 경우 한 번 넣어줍니다. 예를 들어, 넣은 후 비워질 때까지 포장하러 가므로 1인이 아닌 3인에서 2인으로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 처리능력이 일반 과일 선별기의 1.5배여서 용량도 높습니다.
이 기계의 특징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