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텍스 2022] 직조에 중점을 둔 고품질 원단 - 가와시마 셀콘 텍스타일 주식회사

가와시마 셀콘 텍스타일 주식회사는 재팬텍스 2022에서 직조에 중점을 둔 고품질 원단를 출전.

Kawashima Selkon Co.의 영업 프로모션 그룹 Yoshino입니다.
이번에는 Japan Tex 2022의 Kawashima Selkon의 부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커튼원단의 최고급 컬렉션인 필로를 소개합니다.
이 디자인은 Firo 컬렉션의 특징인 카수리(패턴) 실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모노와 오비에서 카스리 실을 본 ​​적이 있을 수 있지만 원래는 공예, 즉 손으로 만든 실이었습니다.
우리는 이치하라와 교토에 있는 공장에서 이 원사를 산업화하는 데 성공했고, 이와 같은 커튼에 섬세한 가스리 패턴을 재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음은 호일 실 모티프 시리즈입니다.
공작새 깃털의 실루엣은 빛에 닿으면 다양한 색으로 변하는 오로라 보레알리스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또한 공작새 깃털의 디테일을 이미지하여 만든 우븐 원단입니다.
이 디자인도 빛이 닿으면 색의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지는 오로라 보레알리스 원사를 사용합니다.
또한 모리스디자인스튜디오에서는 두 가지 새로운 패턴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브룩, 그리고 또 하나의 패턴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현대적인 색 구성표입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패턴인 Larkspur는 현재 차광 원단으로 제공됩니다.
지난 2~3년 동안 수요가 매우 높은 차광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혼다 스미코 씨, 2021년의 새로운 패턴입니다.
Honorale, 이것은 장미 패턴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콘솔라레.
패턴은 나비가 꽃을 타고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실의 선택부터 세심하게 짜여진 수많은 제품들을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