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텍스 2022] 일상의 모든 장면을 위한 인간 친화적인 편안함 - 다치카와 주식회사

다치카와 주식회사는 재팬텍스 2022에서 일상의 모든 장면을 위한 인간 친화적인 편안함를 출전.

Japantex 2022에서 Tachikawa Blinds의 부스는 IoT에 대한 수요 증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전동 제품인 스마트 인테리어 쉐이드 Home Taco와
다양한 패널 디자인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연출하는 파티션인 Place and Place Swing이 부스의 핵심입니다.
주거 및 공공시설에 추천하는 제품 설명 및 주요 장면.
이제 각 구역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전동 제품, 스마트 인테리어 쉐이드, 홈 타코를 보여드립니다.
올해 5월에 출시된 홈타코 펄 더블입니다.
펄 더블은 이렇게 앞, 뒤 두 장의 원단으로 구성되어 커튼처럼 커튼과 레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을 위한 작은 접힌 모양이 특징입니다.
Perle Pair와 Perle도 전시되어 있으며 Perle Double과 비교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가로블라인드, 퍼펙트실키, 롤스크린, 라크쉴드,
로만쉐이드,클레아스 등 전동제품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2월 출시된 전동커튼레일 홈타코와 티엘모입니다.
본 커튼레일은 동력분지조인트와 호환되어 여러 제품의 설치가 편리하며 주거용부터 호텔, 점포, 시설물까지 폭넓은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옆에 전동식 커튼레일인 홈타코, 트라이스와 비교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올 10월 리뉴얼된 디밍롤스크린 디올입니다.
세 가지 새로운 패브릭 패턴이 라인업에 추가되어 훨씬 더 완벽한 패브릭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하우징 트렌드에 맞춰 작동을 위한 항균 부품과 신규 컴포넌트 컬러인 블랙을 추가했다.
다음은 올해 5월 출시된 플리츠 스크린 펄 더블이다.
이 스크린에는 하나의 메커니즘의 앞면과 뒷면에 두 조각의 천이 있습니다.
커튼처럼 드레이프와 레이스를 따로따로 사용할 수 있고 큰 창문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올해 5월에 출시된 Blair Pair라는 또 다른 허니콤 스크린입니다.
오래전부터 요청해오던 허니컴 원단과 주름 레이스 원단을 위아래로 배치하여 구성한 페어 타입의 스크린입니다.
레이스는 낮에는 빛을, 밤에는 드레이프를 드리워 실내 온도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단열 효과가 있습니다.
올해 10월에 출시된 포레티아 전동목재블라인드입니다.
이 제품은 이제 전원 콘센트와 호환되므로 복잡한 배선 작업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조작도 지원해 매장, 사무실, 상업시설은 물론 일반 주택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올해 2월에 출시된 장식 커튼 레일인 Marti가 있습니다.
MARTI는 동그란 형태의 심플한 커튼레일이지만 이렇게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 링을 악세서리처럼 조합하여 취향에 맞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슬림한 프레임과 스타일리시한 패널 디자인의 파티션, 플레이스 스윙을 소개합니다.
폴딩도어와 미닫이의 기능을 결합한 플레이스 스윙입니다.
컴팩트하고 접을 수 있어 넓은 입구를 제공합니다.
엔드 패널은 슬라이딩 도어로 열고 닫을 수 있어 원활한 출입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스 스윙, 아웃셋 핏입니다.
슬라이딩 도어는 슬리브 벽체 시공 없이 기존 개구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리모델링과 같이 문을 개조해야 하는 경우에 권장됩니다.
거실 계단 등에 설치하면 냉난방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항상 당신의 생활 가까이에 있으며, 창을 통해 실현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Tachikawa Blinds의 부스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