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텍스 2022] 그리스 텍스타일 브랜드 Sarlas 소개 - (주)홈데코레

(주)홈데코레는 재팬텍스 2022에서 그리스 텍스타일 브랜드 Sarlas 소개를 출전.

홈데코입니다.
이번이 Japan Tex에서의 첫 전시회가 될 것이며, 우리 회사에서 수입하고 일본 시장에 그리 친숙하지 않은 그리스 브랜드인 SALAS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 배경에서 볼 수 있듯이 산토리니 섬입니다.
그리스는 지중해 휴양지이지만 지중해의 유일한 섬은 아닙니다.
사실, 이 브랜드는 이 리조트에 있는 많은 호텔의 계약자입니다.
이 브랜드의 특징을 살펴보면, 최근 몇 년 동안 천연 소재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많이 나왔고, 이 브랜드도 그 중 하나입니다.
사라스도 약간의 고전적인 모티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컬렉션에는 모티프와 리넨 같은 소재가 포함된 많은 제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라고 하면 파르테논 신전 등 과거의 역사적 모티브.
우리는 또한 그리스의 전형적인 모티프로 올해 일부 자카드 컬렉션을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또 약간 다른 모티브로 이런 면 프린트가 있습니다.
그런 아이템도 제공하고 있는데 이 옷걸이 자체가 코디 행거라서 코디 행거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인쇄물도 있고, 이런 평범한 인쇄물도 있고,
의자 덮개와 이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행거가 혼합되어 있으므로 행거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거 컬렉션은 행거 하나로 하나의 세계관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희는 전문점이라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프린지, 태슬 등이 포함된 브리티시 트림 바이 디자인과 “트림 바이 디자인”이라는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영국에서 트림 바이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밋밋한 커튼 뿐만 아니라 이런 패턴 디자인, 이런 패턴 디자인, 이런 패턴 디자인, 이런 패턴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어요.
또한 트리밍 등 악센트를 추가하여 고객에게 독특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미나미아오야마에 매장이 있어 전체 컬렉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오시면 실물을 직접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면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친절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