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ve360° 유럽 2022 베를린 진출] Long-term rental of commercial vehicles - MHC MOBLITY

MHC MOBLITY는 eMove360° 유럽 2022 베를린 진출에서 Long-term rental of commercial vehicles를 출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Christian Vogt이고 Bockel의 MHC Mobility GmbH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위치는 Gyhum에 있으며 우리는 5 년 동안 MHC 모빌리티였습니다.
그 전에 우리는 Maske Fried GmbH였으며 장기 렌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상품은 자동차 및 상용차의 장기 렌탈입니다.
우리는 3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의 임대 기간으로 시작하여 시장에서 유연하고 네트워크가 가능한 차량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작업장에 선반이 있는 밴을 갖추고 있으며 건설 회사 및 기타 다양한 산업을 위한 스티커도 제공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우리의 주요 기준은 소형 트랜스에서 소형차, 밴에 이르기까지 e-모빌리티입니다.
우리도 그곳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내년에 이 분야를 확장하고 시장 리더가 될 계획입니다.
저희 웹사이트 www.mhcmobility.de/를 방문하셔도 됩니다.
여기에서 제안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전화로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업 코디네이터로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기꺼이 해당 지역에서 제안을 드리겠습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