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텍스 2022] 생활의 새로운 기준 - 토소 주식회사

토소 주식회사는 재팬텍스 2022에서 생활의 새로운 기준를 출전.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전시회에서 Toso 부스의 주제는 “새로운 삶의 표준, 선택하기 쉬운 라인업으로 당신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6월 출시된 ‘아야하’ 주름 병풍과 지난 6월 출시된 ‘사이하’ 주름 병풍, ‘사이하’ 주름 병풍을 선보인다.
인기의 “하즈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이 하즈키, 왼쪽이 아야하.
작은 다다미 모서리가 재현되어 주름진 화면이 다다미와 더 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다미는 인기 있는 회색 체리 색상으로 표시되며 전경의 색상은 다다미를 강조합니다.
뒷면에는 다다미와 잘 어울리는 색상의 플리츠 병풍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은은한 투명함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아야하. 더 많은 프라이버시를 원한다면 Hazuki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인기 있는 다다미 매트 색상과 주름 병풍의 조합을 제안합니다.
신제품 아야하(Ayaha)는 2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부드러운 투명감이 있어 다다미와 잘 어울립니다.
행잉 바가 여기에 표시됩니다.
행잉 바는 여기에 표시된 것처럼 세탁물 위의 빨래 바로, 또는
녹지가 있는 디스플레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방을 꾸미는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잉바 H-1은 천장, 전면 또는 벽걸이의 세 가지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색상 라인업에는 흰색과 검은색이 포함되어 공간과 조화를 이룹니다.
다음으로 지난 9월 출시된 H-2 행잉바를 소개한다.
행잉바 H2는 제품 자체가 이렇게 스윙할 수 있는 이동식 브라켓이 특징입니다.
부착면의 부하를 경감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천장이 밝은 기판에도 설치할 수 있어 제안의 폭이 넓어집니다.
H-1은 다양한 패턴으로 시공이 가능하며, H-2는 다양한 기판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이 정보가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로마 그늘을 운영하는 새로운 방법인 Creaty Loopless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Creaty Loopless는 고리형 작동 코드나 체인이 없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트윈 원체인 시스템은 볼체인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앞막과 뒷막을 따로 구동해야 했다.
그러나 새로운 Creative Loopless를 사용하면 전면 및 후면 커튼을 동시에 빠르게 열 수 있어 이젝터 창을 통해 쉽게 출입할 수 있습니다.
커튼을 내릴 때 코드를 살짝 당기면 자동으로 커튼이 내려갑니다.
Toso는 11월 1일부터 Toso가 후원하는 온라인 이벤트인 With Curtains 배포를 시작합니다.
일본의 주요 직물 제조업체가 참석하는 이 행사에 등록하고 참여하십시오.
항상 Toso Corporation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