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이 멧세 2023] 재활용 PP 밴드 "그린라이트 밴드" - 목재 플라스틱 기술 유한 회사

Wood Plastic Technology Co., Ltd.는 최근 Nikkei Messe 2023 행사에서 재활용 PP 밴드인 “Green Light Band”를 선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원재료를 가져다가 제품으로 재활용함으로써 폐기되는 PP 밴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의 공정은 버려진 재료를 모으고, 부수고, 펠릿으로 만든 다음 새로운 제품으로 제조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녹색 빛 밴드는 에코 마크가 있으며 2016 에코 마크 금상을 받았습니다. CO2 배출량을 최대 70%까지 줄여주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에 대한 현재의 초점으로 제품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그린 라이트 밴드 외에도 이 회사는 사용된 스트레치 필름과 우유 상자 필름을 재활용하여 포장용 보드와 팔레트를 만들어 건설 현장에서 강철 포장용 보드 대신 사용합니다. 회사는 앞으로도 컬렉션에 집중하고 친환경 제품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Wood Plastic Technology Co., Ltd.는 폐기물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촉진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Generated by OpenAI

iwebhusayithi:https://wpt.co.jp/products/ppband.html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이 그린라이트 밴드입니다.
PP밴드는 한번 출시되면 버려지는 상품이 되었습니다.
우리 회사가 특이한 점은 그 버려지는 원재료를 가져다가 우리 쪽에서 모아서 이 상태로 모아서 부수고 다시 펠렛으로 만들어서 제품으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쓰레기가 될 것을 재활용함으로써 우리는 CO2 배출량을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환경 마크를 획득했으며 2016년 에코 마크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sdgs의 부상으로 우리 제품은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컬렉션에 집중하고 그린 라이트 밴드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것입니다.
또한 사용된 스트레치 필름과 우유곽 필름을 재활용하여 강철 포장판 대신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포장판과 팔레트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