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렉스 2022] The Fabled Thread - Luxury Embroidery Kits

Luxury Embroidery Kits는 데코렉스 2022에서 The Fabled Thread를 출전.

안녕하세요 저는 Eppie Thompson이고 자수 키트 비즈니스 The Fabled Thread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토리텔링과 민속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 자수 키트를 만들고 모든 디자인은 다양한 세계 직물을 기반으로 합니다.
저는 수년간 재무 분야에서 일한 후 2020년 6월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자수가 도시에서 일하는 데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법이었기 때문에 시작했고 다른 많은 사람들도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성장하여 지금은 다양한 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30파운드에서 최대 200파운드 범위의 초보자부터 숙련된 스티처까지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The Fabled Thread의 키트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연결하고 전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모든 그림, 프레임 및 모든 작업을 함께 수행합니다.
이솝 우화의 다양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Rudyard Kipling의 Just So Stories, Nights at the Circus,
모든 디자인에는 약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으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토리 중 일부는 모두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