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마 2022] ToolSense - Equipment and machine management

Equipment and machine management는 바우마 2022에서 ToolSense를 출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Alexander Manafi입니다. 저는 ToolSense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ToolSense는 비엔나에 기반을 둔 오스트리아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오늘날 장비 및 기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건설 회사를 돕고,
여전히 이러한 프로세스를 Excel, WhatsApp 및 종이에 자주 전달합니다.
많은 시간과 혼란을 야기하고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프로세스를 하나의 중앙 플랫폼과 앱으로 가져옵니다.
건설 회사는 재고 관리, 일정 유지 보수 관리, 비용 관리 및 수명 주기 관리, 검사 및 점검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모든 프로세스 디지털화 외에도 다음과 같은 다양한 IoT 장치를 통합합니다.
대형 굴삭기의 모든 기계와 진동판을 넘어 사다리, 심지어 콤비 해머와 전동 공구까지 연결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가 있는 블루투스와 함께 셀룰러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우리는 미국에서 유럽, 싱가포르, UAE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ToolSens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무료로 사용해 보려면 www.toolsense.io/로 이동하세요.
질문이 있으시면 LinkedIn에 메일을 보내주세요. 도와 줄 수있어서 기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