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텍스 2022] 지속 가능한 사회를 향하여 - 주식회사 스미노에

주식회사 스미노에는 재팬텍스 2022에서 지속 가능한 사회를 향하여를 출전.

제 이름은 SUMINOE Co. 디자인 부서의 Nishida입니다.
우리 부스 컨셉의 주제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향하여”이며 환경 친화적이고 잘 설계된 커튼과 카펫으로 생활 공간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제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부스 정문에 전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을 엄선한 환경 코너가 마련된다.
sdgs와 esg 고려사항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부스 중앙에는 친환경 상업용 바닥재인 재활용 카페트 타일 수평순환 카페트 ‘ecos’와 iD 시리즈의 ‘G Landia’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이 환경 문제에 대해 생각하도록 영감을 받기를 바랍니다.
디자인 모티브는 지구의 역사에서 다양한 드라마가 펼쳐지는 신비에 싸인 대륙 ‘질란디아(Zealandia)’입니다.
디자인 모티브 역시 커다란 소재인 대륙을 다양한 컷으로 활용했다.
로망스의 6가지 디자인 시리즈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면서도 환경보전에 기여하는 다가 카페트입니다.
또한 지난 7월 런칭한 오더메이드 커튼 ‘모드S’ 시리즈는 디자인과 기술에 중점을 두면서도 모든 제품이 난연성을 적용해 안심하고 안심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이템이다.
하이라이트 중에는 독특한 프로젝트인 Dynamic Series와 Drapable Series가 있습니다.
다이내믹 시리즈는 대형 스톰도어 및 기타 특수한 넓은 공간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특수 커튼 시리즈입니다.
유니크한 다이내믹한 디자인은 물론 여닫이창, 여닫이창 등 2개 이상의 창과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도 시리즈에 포함되어 있다.
Drapeable 시리즈는 질감이 있는 원사를 사용하여 조밀한 구조와 밀도 밸런스로 제작되어 드레이핑성이 뛰어난 시리즈입니다.
원사 제작과 염색 공정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원사의 질감을 최대한 살린 모던한 내추럴 시리즈입니다.
기타 제품으로는 텍스타일 표현에 중점을 둔 맞춤형 커튼급 원단, 밝은 색상에서도 차광 1등급 차광 커튼 등이 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요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칸막이 커튼 섹션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SUMINOE의 다양한 제품과 코디를 살펴보면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안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전시회에 오시면 SUMINOE 부스에 들러 주시기 바랍니다.
친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