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BSC 엑스포 2023에서 새로운 가상 프로덕션 기술 공개
런던에서 열린 BSC 엑스포 2023에서 Sony는 영화 제작 산업의 혁신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가상 프로덕션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이 기술에는 트래킹 기능이 있는 게임 엔진을 생성하는 Sony Crystal LED가 포함되어 있어 영화 제작자가 모퉁이만 돌면 스튜디오에 있으면서 전 세계 어디에나 있을 수 있는 가상 프로덕션이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석한 Sony 대표 Will Newman에 따르면 이 기술은 영화 제작자에게 환경이 움직이는 동안 카메라도 움직일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인 시차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능은 제작에 깊이를 더해 깊이 변경 및 카메라 움직임이 없는 일반 2D 플레이트와 달리 더욱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카메라와 가상 카메라의 위치를 추적하는 카메라는 언리얼 엔진이나 다른 게임 엔진이 카메라가 보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뒷벽과 LED 볼륨을 해석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이 기술은 2D 리어 프로젝션이 사용되었던 1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므로 새로운 기술이 아닙니다. 그러나 기술이 발전하여 영화 제작자는 이제 2D 프로젝션이나 조명에 국한되지 않고 가상 공간에서 카메라의 위치를 변경하는 더 나은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니의 새로운 가상 프로덕션 기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화 제작 업계를 변화시켜 영화 제작자에게 보다 사실적인 프로덕션을 제작할 수 있는 더 많은 유연성과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Generated by OpenAI

지금 저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상 프로덕션 LED 세트에 앉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