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텍스 2022] 미래를 위한 창 장식 스타일 - 인테리어 산업 협회[JIIA]/일본 인테리어 협회[NIF]

인테리어 산업 협회[JIIA]/일본 인테리어 협회[NIF]는 재팬텍스 2022에서 미래를 위한 창 장식 스타일를 출전.

이제 Japan Tex 2022의 부스인 Windows Paradise를 소개합니다.
여기를 먼저 봐주세요.
퀴즈를 풀면서 생각하고, 보고, 만지고,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창가 장식 즐기기 코너입니다.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먼저 탭 스타일 커튼입니다.
그리고 여기 열 장벽이 있는 유백색 천으로 만든 커튼이 있습니다.
윗부분을 보면 테거스를 더해 부드러운 꽃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우리는 직물의 매우 큰 반복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스웨그와 꼬리라고 불리는 스타일에서 그 패턴을 사용할 것입니다.
여기 밑단도 가로, 세로 모두 스트라이프를 활용해서 멀리서 보면 체크 같기도 해요.
다음은 여기입니다.
여기에도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러블리한 퍼프 스타일을 연출했다.
얇은 밑단은 같은 퍼프 스타일입니다.
마지막으로 여기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가 친숙한 플랫 밸런스입니다.
이러한 장식을 추가하면 균형이 어떻게 업그레이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Windows Paradise에서 매년 우리를 지켜보는 직물의 천사가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Fujie Textile에서 만든 멋진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Ludfang Co.의 Nagatani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입체적으로 장식된 입체커튼 3종을 전시했습니다.
첫 번째는 ‘아쿠아룸’으로 물에 잠긴 커튼이다.
레이스 커튼을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캐노피(canopy) 또는 캐노피(canopy)라고 불리며, 물속에 비친 커튼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물고기 무늬의 전등갓을 사용하였다.
다음으로 이것은 Ordinary Resort라고합니다.
커튼은 소위 리조트의 풍경과 비슷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대나무 난간 형태로, 경전갓으로, 새무늬 커튼으로, 사선으로, 치우친 무늬로, 다른 원단으로 봉제한 것 등등…
입체 커튼입니다.
다음으로 이곳은 이른바 왕위를 ​​재현한 커튼인 임페리얼 옥좌입니다.
큰 눈의 균형은 정면에서 약 500mm입니다.
커튼은 사이드 커튼과 입체적으로 결합하여 평소에는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내부에 다마스크 패턴을 표현하였습니다.
제 이름은 일본 Shonan에 있는 F-Design의 Otake입니다.
가나가와현 치가사키시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쇼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치 쇼난 해안의 모래사장에 있는 듯한 해변 도시의 인테리어 이미지로 이 부스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최대한 자연 소재를 사용하여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휴식을 취하고 생활할 수 있는 방과 그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진정으로 휴식을 취하고 즐길 수 있는 방이 있다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디자인한 부스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복고풍과 약간 빈티지한 것을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고, 방에 좋아하는 많은 것들에 둘러싸일 수 있는 장소를 만들기 위해 이 부스를 만들었습니다.
둘이 나란히 일할 때 서로의 일에 집중할 필요가 없도록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와 일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카운터를 비스듬히 배치한 다음, 이런 종류의 천을 사용하여 둘 사이에 칸막이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패브릭의 힘, 이렇게 패브릭을 칸막이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블라인드와 끈으로도 충분히 실용적이지만, 이렇게 커튼을 더해 공간이 더 깊이 있고 따뜻해 보이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자 그럼, 윈도우 파라다이스 2022, 보고 만지고 즐기자 모두들 놀러오세요.